품 명 |
규 격 |
단위 |
재 료 비 |
노 무 비 |
경 비 |
합 계 |
비 고 |
No.1 궤도부설 |
50kg,PCT,1538개,단선 |
km |
1,053,851 |
13,522,751 |
1,836,537 |
16,413,139 |
|
No.2 궤도부설 |
50kg,PCT,1538개,단선,대피19회이상 |
km |
1,053,851 |
14,386,201 |
1,836,537 |
17,276,589 |
|
No.3 궤도부설 |
50kg,PCT,1538개,단선,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1,227,296 |
31,276,186 |
2,281,444 |
34,784,926 |
|
No.4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단선 |
km |
1,123,432 |
14,522,115 |
2,392,423 |
18,037,970 |
|
No.5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단선,대피19회이상 |
km |
1,123,432 |
15,442,211 |
2,392,423 |
18,958,066 |
|
No.6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단선,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1,308,203 |
33,440,670 |
2,975,109 |
37,723,982 |
|
No.7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복선 |
km |
1,070,144 |
13,731,526 |
2,352,135 |
17,153,805 |
|
No.8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복선,대피19회이상 |
km |
1,070,144 |
14,596,281 |
2,352,135 |
18,018,560 |
|
No.9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복선,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1,246,557 |
31,513,611 |
2,924,749 |
35,684,917 |
|
No.10 궤도부설 |
60kg,PCT,1667개,복선,터널 |
km |
1,068,463 |
13,046,477 |
2,350,451 |
16,465,391 |
|
No.11 궤도이설 |
대피19회이상 |
km |
3,244,489 |
29,877,296 |
4,607,458 |
37,729,243 |
|
No.12 궤도이설 |
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3,961,269 |
62,402,674 |
4,607,458 |
70,971,401 |
|
No.13 궤도정정 |
대피19회이상 |
km |
451,064 |
10,131,095 |
524,409 |
11,106,568 |
|
No.14 궤도정정 |
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522,820 |
22,683,297 |
524,409 |
23,730,526 |
|
No.15 침목교환 |
PCT->PCT,기계화시공 |
개 |
736 |
15,751 |
236 |
16,723 |
|
No.16 자갈운반 |
모타카15톤,본선의경우,대피19회이상 |
㎥ |
176 |
523 |
616 |
1,315 |
|
No.17 자갈운반 |
모타카15톤,본선의경우,야간,3시간사용중지 |
㎥ |
220 |
794 |
770 |
1,784 |
|
No.18 자갈운반 |
모타카15톤,구내의경우,대피19회이상 |
㎥ |
37 |
289 |
342 |
668 |
|
No.19 자갈운반 |
모타카15톤,구내의경우,야간,3시간사용중지 |
㎥ |
46 |
440 |
427 |
913 |
|
No.20 자갈살포고르기 |
|
㎥ |
262 |
2,905 |
371 |
3,538 |
|
No.21 자갈살포고르기 |
대피19회이상 |
㎥ |
262 |
3,108 |
371 |
3,741 |
|
No.22 자갈살포고르기 |
야간,3시간사용중지 |
㎥ |
322 |
6,876 |
464 |
7,662 |
|
No.23 자갈살포 |
대피19회이상 |
㎥ |
36 |
1,311 |
|
1,347 |
|
No.24 자갈살포 |
야간,3시간사용중지 |
㎥ |
45 |
2,988 |
|
3,033 |
|
No.25 자갈다지기 |
일반구간,공단제공장비,대피19회이상 |
km |
2,234,083 |
3,093,686 |
|
5,327,769 |
|
No.26 유휴도상자갈채집 |
대피19회이상 |
㎥ |
2,555 |
15,013 |
3,726 |
21,294 |
|
No.27 유휴도상자갈채집 |
야간3시간사용중지 |
㎥ |
3,123 |
32,253 |
4,256 |
39,632 |
|
No.28 궤도양로 |
50kg,양로기,대피19회이상 |
km |
324,763 |
8,930,108 |
499,324 |
9,754,195 |
|
No.29 궤도양로 |
60kg,양로기,대피19회이상 |
km |
340,992 |
9,376,305 |
524,288 |
10,241,585 |
|
No.30 레일절단 |
50kg,기계화시공 |
개소 |
276 |
5,534 |
189 |
5,999 |
|
No.31 레일절단 |
50kg,기계화시공,대피19회이상 |
개소 |
276 |
5,921 |
189 |
6,386 |
|
No.32 레일절단 |
50kg,기계화시공,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276 |
13,490 |
236 |
14,002 |
|
No.33 레일절단 |
60kg,기계화시공 |
개소 |
295 |
5,916 |
202 |
6,413 |
|
No.34 레일절단 |
60kg,기계화시공,대피19회이상 |
개소 |
295 |
6,330 |
202 |
6,827 |
|
No.35 레일절단 |
60kg,기계화시공,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295 |
14,420 |
252 |
14,967 |
|
No.36 레일천공 |
|
공 |
66 |
1,335 |
44 |
1,445 |
|
No.37 레일천공 |
대피19회이상 |
공 |
66 |
1,428 |
44 |
1,538 |
|
No.38 레일천공 |
야간,3시간사용중지 |
공 |
66 |
3,255 |
44 |
3,365 |
|
No.39 무근콘크리트타설 |
(실적) |
㎥ |
|
22,984 |
|
22,984 |
|
No.40 무근콘크리트깨기 |
(실적) |
㎥ |
4,559 |
7,740 |
7,546 |
19,845 |
|
No.41 거푸집/보통마감 |
0 ~ 7m(실적) |
㎡ |
8,893 |
17,263 |
|
26,156 |
|
No.42 차막이설치 |
레일식 |
개소 |
20,201 |
673,399 |
|
693,600 |
|
No.43 차막이설치 |
부벽식 |
개소 |
893,364 |
686,375 |
1,782 |
1,581,521 |
|
No.44 건널목깔기 |
1선식,폭2.0m까지,야간3시간 사용중지 |
개소 |
10,526 |
684,245 |
|
694,771 |
|
No.45 건널목깔기 |
1선식,폭1.0m 증가함에따라,야간3시간 사용중지 |
m |
3,616 |
235,060 |
|
238,676 |
|
No.46 가스압접 |
50kg |
개소 |
47,999 |
113,667 |
18,072 |
179,738 |
|
No.47 가스압접 |
60kg |
개소 |
56,920 |
121,863 |
18,794 |
197,577 |
|
No.48 테르밋트 용접 |
일반,50kg |
개소 |
189,278 |
105,636 |
2,144 |
297,058 |
|
No.49 테르밋트 용접 |
50kg,일반,대피19회이상 |
개소 |
189,278 |
113,030 |
2,144 |
304,452 |
|
No.50 테르밋트 용접 |
50kg,일반,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144,871 |
229,378 |
1,194 |
375,443 |
|
No.51 테르밋트 용접 |
50kg,열처리,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206,178 |
291,819 |
2,680 |
500,677 |
|
No.52 테르밋트 용접 |
일반,60kg |
개소 |
204,012 |
106,018 |
2,157 |
312,187 |
|
No.53 테르밋트 용접 |
50kg,일반,대피19회이상 |
개소 |
189,278 |
113,030 |
2,144 |
304,452 |
|
No.54 테르밋트 용접 |
60kg,일반,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202,959 |
231,761 |
1,210 |
435,930 |
|
No.55 테르밋트 용접 |
열처리,60kg |
개소 |
220,912 |
106,018 |
2,157 |
329,087 |
|
No.56 테르밋트 용접 |
60kg,열처리,대피19회이상 |
개소 |
220,912 |
113,439 |
2,157 |
336,508 |
|
No.57 테르밋트 용접 |
60kg,열처리,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219,859 |
231,761 |
1,210 |
452,830 |
|
No.58 열처리레일 후열처리 |
|
개소 |
12,021 |
11,035 |
4,189 |
27,245 |
|
No.59 열처리레일 후열처리 |
대피19회이상 |
개소 |
12,021 |
11,807 |
4,189 |
28,017 |
|
No.60 열처리레일 후열처리 |
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12,021 |
26,899 |
5,236 |
44,156 |
|
No.61 선로제표설치 |
선로작업표지 |
개소 |
1,500,160 |
5,342 |
|
1,505,502 |
|
No.62 궤도부설 |
60kg,Bi-Block,터널,1567개 |
km |
1,114,022 |
13,827,299 |
2,408,386 |
17,349,707 |
|
No.63 침목덮개제작, 거치 및 해체 |
터널,1567개 |
km |
156,035 |
849,159 |
47 |
1,005,241 |
|
No.64 도상콘크리트(TCL)타설 |
철근,레미콘타설,터널부 |
㎥ |
1,563 |
7,725 |
2,783 |
12,071 |
|
No.65 콘크리트압송타설 |
터널부 |
㎥ |
1,793 |
21,582 |
1,315 |
24,690 |
|
No.66 콘크리트양생 |
|
㎡ |
197 |
483 |
|
680 |
|
No.67 콘크리트 치핑 |
터널구간 |
㎡ |
624 |
20,186 |
|
20,810 |
|
No.68 궤도부설 |
터널,60kg,접속부,1600개,복선 |
km |
1,115,921 |
13,844,429 |
2,414,888 |
17,375,238 |
|
No.69 침목덮개제작, 거치 및 해체 |
터널,1600개 |
km |
179,338 |
849,560 |
47 |
1,028,945 |
|
No.70 휨강성보강레일설치 |
구조물접속구간 |
개소 |
5,101 |
94,880 |
13,466 |
113,447 |
|
No.71 분기기부설 |
50kg,PCT,#8,분해된상태,대피19회이상 |
틀 |
1,011,579 |
2,524,306 |
657,411 |
4,193,296 |
|
No.72 분기기부설 |
50kg,PCT,#8,분해된상태,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1,016,620 |
5,601,838 |
679,865 |
7,298,323 |
|
No.73 분기기부설 |
50kg,PCT,#10,분해된상태,대피19회이상 |
틀 |
1,035,694 |
2,880,355 |
766,270 |
4,682,319 |
|
No.74 분기기부설 |
50kg,PCT,#10,분해된상태,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1,063,179 |
6,363,930 |
882,790 |
8,309,899 |
|
No.75 분기기부설 |
50kg,PCT,#12,분해된상태,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1,113,893 |
6,680,849 |
861,734 |
8,656,476 |
|
No.76 분기기부설 |
60kg,PCT,#8,분해된상태,자갈 |
틀 |
2,012,019 |
2,976,921 |
727,783 |
5,716,723 |
|
No.77 분기기부설 |
60kg,PCT,#8,분해된상태,자갈,대피19회이상 |
틀 |
2,012,019 |
3,185,305 |
727,783 |
5,925,107 |
|
No.78 분기기부설 |
60kg,PCT,#8,탈선분기기,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1,936,246 |
4,220,122 |
422,777 |
6,579,145 |
|
No.79 분기기부설 |
60kg,PCT,#10,분해된상태,자갈,대피19회이상 |
틀 |
2,041,808 |
3,624,082 |
863,303 |
6,529,193 |
|
No.80 분기기부설 |
60kg,PCT,#10,분해된상태,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2,066,494 |
7,672,077 |
1,017,964 |
10,756,535 |
|
No.81 분기기부설 |
60kg,PCT,#12,분해된상태,자갈 |
틀 |
2,062,491 |
3,681,552 |
954,921 |
6,698,964 |
|
No.82 분기기부설 |
60kg,PCT,#12,분해된상태,자갈,대피19회이상 |
틀 |
2,062,491 |
3,939,260 |
954,921 |
6,956,672 |
|
No.83 분기기부설 |
60kg,PCT,#12,분해된상태,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551,931 |
6,573,751 |
1,118,542 |
8,244,224 |
|
No.84 분기기부설 |
60kg,PCT,#15,분해된상태,자갈 |
틀 |
2,568,743 |
4,479,637 |
1,149,335 |
8,197,715 |
|
No.85 분기기부설 |
60kg,PCT,#15,분해된상태,자갈,대피19회이상 |
틀 |
2,568,743 |
4,793,211 |
1,149,335 |
8,511,289 |
|
No.86 분기기부설 |
60kg,PCT,#15,분해된상태,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2,602,526 |
10,158,591 |
1,356,108 |
14,117,225 |
|
No.87 분기기부설 |
60kg,SCO,PCT,#10,분해된상태,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11,026,044 |
47,821,467 |
5,652,542 |
64,500,053 |
|
No.88 레일신축이음매부설 |
일단 |
틀 |
18,004 |
170,041 |
101,146 |
289,191 |
|
No.89 레일신축이음매부설 |
일단,대피19회이상 |
틀 |
18,004 |
181,943 |
101,146 |
301,093 |
|
No.90 레일신축이음매부설 |
일단,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39,463 |
318,542 |
101,146 |
459,151 |
|
No.91 장대레일설정 |
자연대기온도법,60kg, 2000≤R<4000,대피19회이상 |
km |
377,644 |
2,593,061 |
77,121 |
3,047,826 |
|
No.92 자갈다지기 |
분기구간,공단제공장비,대피19회이상 |
틀 |
610,800 |
1,162,822 |
|
1,773,622 |
|
No.93 자갈다지기 |
분기구간,공단제공장비,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763,500 |
2,648,953 |
|
3,412,453 |
|
No.94 궤도철거 |
50kg,WT,1700개 |
km |
867,543 |
10,718,609 |
1,818,787 |
13,404,939 |
|
No.95 궤도철거 |
50kg,WT,1700개,대피19회이상 |
km |
867,543 |
11,468,911 |
1,818,787 |
14,155,241 |
|
No.96 궤도철거 |
50kg,WT,1700개,야간 3시간사용중지 |
km |
868,592 |
23,848,890 |
1,944,297 |
26,661,779 |
|
No.97 궤도철거 |
50kg,PCT,1700개 |
km |
1,110,132 |
11,886,679 |
2,107,391 |
15,104,202 |
|
No.98 궤도철거 |
50kg,PCT,1700개,대피19회이상 |
km |
1,110,132 |
12,718,746 |
2,107,391 |
15,936,269 |
|
No.99 궤도철거 |
50kg,PCT,1700개,야간 3시간사용중지 |
km |
779,307 |
24,915,297 |
2,011,969 |
27,706,573 |
|
No.100 궤도철거 |
60kg,PCT,1700개 |
km |
1,130,576 |
12,253,662 |
2,599,651 |
15,983,889 |
|
No.101 궤도철거 |
60kg,PCT,1700개,대피19회이상 |
km |
1,130,576 |
13,111,418 |
2,599,651 |
16,841,645 |
|
No.102 궤도철거 |
60kg,PCT,1700개,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953,430 |
25,809,811 |
2,627,293 |
29,390,534 |
|
No.103 궤도철거 |
60kg,WT,판형교,2500개 |
km |
1,903,324 |
46,174,904 |
3,308,530 |
51,386,758 |
|
No.104 건널목널철거 |
1선식폭2m까지 |
개소 |
3,609 |
120,300 |
|
123,909 |
|
No.105 건널목널철거 |
1선식폭2m까지,대피19회이상 |
개소 |
3,609 |
128,721 |
|
132,330 |
|
No.106 건널목널철거 |
1선식폭2m까지,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3,609 |
293,232 |
|
296,841 |
|
No.107 건널목널철거 |
1선식 폭 2.0m까지,1.0m증가에따라 |
m |
1,203 |
40,100 |
|
41,303 |
|
No.108 건널목널철거 |
1선식 폭 2.0m까지,1.0m증가에따라,대피19회이상 |
m |
1,203 |
42,907 |
|
44,110 |
|
No.109 건널목널철거 |
1선식 폭 2.0m까지,1.0m증가에따라,야간,3시간사용중지 |
m |
2,406 |
97,744 |
|
100,150 |
|
No.110 건널목널철거 |
고무보판식(1.25M) |
조 |
2,255 |
75,187 |
|
77,442 |
|
No.111 차막이철거 |
레일식 |
개소 |
7,819 |
260,651 |
|
268,470 |
|
No.112 차막이철거 |
레일식,대피19회이상 |
개소 |
7,819 |
260,651 |
|
268,470 |
|
No.113 차막이철거 |
레일식,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소 |
7,819 |
635,337 |
|
643,156 |
|
No.114 분기기철거 |
50kg,#8 |
틀 |
84,371 |
1,332,678 |
213,455 |
1,630,504 |
|
No.115 분기기철거 |
50kg,#8,대피19회이상 |
틀 |
84,371 |
1,425,965 |
213,455 |
1,723,791 |
|
No.116 분기기철거 |
50kg,#8,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97,403 |
3,248,406 |
266,818 |
3,612,627 |
|
No.117 분기기철거 |
50kg,#10 |
틀 |
96,510 |
1,485,646 |
249,954 |
1,832,110 |
|
No.118 분기기철거 |
50kg,#10,대피19회이상 |
틀 |
96,510 |
1,589,641 |
249,954 |
1,936,105 |
|
No.119 분기기철거 |
50kg,#10,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109,055 |
3,580,022 |
282,288 |
3,971,365 |
|
No.120 분기기철거 |
50kg,#12 |
틀 |
112,705 |
1,828,039 |
276,157 |
2,216,901 |
|
No.121 분기기철거 |
50kg,#12,대피19회이상 |
틀 |
112,705 |
1,956,001 |
276,157 |
2,344,863 |
|
No.122 분기기철거 |
50kg,#15 |
틀 |
133,718 |
2,038,328 |
350,035 |
2,522,081 |
|
No.123 분기기철거 |
50kg,#15,대피19회이상 |
틀 |
133,718 |
2,181,010 |
350,035 |
2,664,763 |
|
No.124 분기기철거 |
50kg,#15,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155,106 |
4,968,427 |
437,543 |
5,561,076 |
|
No.125 분기기철거 |
60kg,#8 |
틀 |
86,535 |
1,364,920 |
224,366 |
1,675,821 |
|
No.126 분기기철거 |
60kg, PCT, #8,탈선,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86,535 |
1,364,920 |
224,366 |
1,675,821 |
|
No.127 분기기철거 |
60kg,#12 |
틀 |
115,778 |
1,867,331 |
297,119 |
2,280,228 |
|
No.128 분기기철거 |
60kg,#12,대피19회이상 |
틀 |
115,778 |
1,998,044 |
297,119 |
2,410,941 |
|
No.129 분기기철거 |
60kg,#12,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133,251 |
4,551,616 |
371,394 |
5,056,261 |
|
No.130 신축이음매철거 |
50kg,일단 |
틀 |
33,332 |
731,184 |
92,779 |
857,295 |
|
No.131 신축이음매철거 |
50kg,일단,대피19회이상 |
틀 |
33,332 |
782,366 |
92,779 |
908,477 |
|
No.132 신축이음매철거 |
50kg,일단,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60,222 |
1,763,317 |
92,779 |
1,916,318 |
|
No.133 신축이음매철거 |
50kg,양단 |
틀 |
56,576 |
1,349,510 |
139,724 |
1,545,810 |
|
No.134 신축이음매철거 |
50kg,양단,대피19회이상 |
틀 |
56,576 |
1,443,975 |
139,724 |
1,640,275 |
|
No.135 신축이음매철거 |
60kg,일단 |
틀 |
40,388 |
966,383 |
92,779 |
1,099,550 |
|
No.136 신축이음매철거 |
60kg,일단,대피19회이상 |
틀 |
40,388 |
1,034,029 |
92,779 |
1,167,196 |
|
No.137 신축이음매철거 |
60kg,일단,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67,278 |
2,336,615 |
92,779 |
2,496,672 |
|
No.138 가설사무실 |
조립식12-24개월(실적) |
㎡ |
|
|
75,513 |
75,513 |
|
No.139 가설창고 |
조립식12-24개월(실적) |
㎡ |
|
|
57,159 |
57,159 |
|
No.140 슬럼프시험 |
KSF 2402 |
회 |
|
|
1,394 |
1,394 |
|
No.141 공기량시험 |
KSF 2409 |
회 |
|
|
7,240 |
7,240 |
|
No.142 염화물함유량시험 |
KSF 2402,150㎥마다 |
회 |
|
|
11,809 |
11,809 |
|
No.143 압축강도시험 |
KSF 2405,100㎥마다 |
회 |
|
|
4,200 |
4,200 |
|
No.144 공시체제작 |
KSF 2405,100㎥마다 |
회 |
|
|
83,834 |
83,834 |
|
No.145 굵은골재마모시험 |
10,000㎥마다 |
회 |
|
|
22,403 |
22,403 |
|
No.146 입도,조립률시험 |
10,000㎥마다 |
회 |
|
|
24,131 |
24,131 |
|
No.147 압축강도시험 |
10,000㎥마다 |
회 |
|
|
14,066 |
14,066 |
|
No.148 잔골재 유기불순물 |
10,000㎥마다 |
회 |
|
|
12,445 |
12,445 |
|
No.149 터널청소 |
진공청소차 및 고압살수 |
km |
361,254 |
2,353,228 |
3,182,063 |
5,896,545 |
|
No.150 열차감시원 |
|
인 |
|
94,338 |
|
94,338 |
|
No.151 열차감시원 |
야간 |
인 |
|
141,507 |
|
141,507 |
|
No.152 철도운행안전관리자 |
|
인 |
|
149,647 |
|
149,647 |
|
No.153 레일연마차운송 |
왕복 |
식 |
1,443,620 |
4,196,198 |
54,816,664 |
60,456,482 |
|
No.154 가스압접기지설치,철거 |
|
개소 |
25,379 |
1,269,775 |
119,675 |
1,414,829 |
|
No.155 레일운반 |
50kg,대피19회이상 |
km |
12,861 |
315,973 |
867,842 |
1,196,676 |
|
No.156 레일하화 |
50kg,대피19회이상 |
km |
23,372 |
833,610 |
|
856,982 |
|
No.157 침목운반 |
PCT,대피19회이상 |
개 |
139 |
689 |
248 |
1,076 |
|
No.158 침목하화 |
PCT,대피19회이상 |
개 |
15 |
86 |
11 |
112 |
|
No.159 궤광조립 |
50kg PCT,자갈궤도,단선,대피19회이상 |
km |
685,108 |
10,873,403 |
518,061 |
12,076,572 |
|
No.160 레일운반 |
50kg,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16,076 |
719,798 |
1,084,802 |
1,820,676 |
|
No.161 레일하화 |
50kg,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29,215 |
1,898,995 |
|
1,928,210 |
|
No.162 침목운반 |
PCT,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 |
173 |
1,569 |
310 |
2,052 |
|
No.163 침목하화 |
PCT,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 |
18 |
197 |
13 |
228 |
|
No.164 레일운반 |
60kg,대피19회이상 |
km |
12,901 |
372,688 |
1,360,024 |
1,745,613 |
|
No.165 레일하화 |
60kg,대피19회이상 |
km |
28,047 |
1,000,362 |
|
1,028,409 |
|
No.166 궤광조립 |
60kg PCT,자갈궤도,단선,대피19회이상 |
km |
719,370 |
11,417,233 |
543,968 |
12,680,571 |
|
No.167 레일운반 |
60kg,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16,126 |
848,998 |
1,700,030 |
2,565,154 |
|
No.168 레일하화 |
60kg,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35,058 |
2,278,862 |
|
2,313,920 |
|
No.169 궤광조립 |
60kg PCT,자갈궤도,복선,대피19회이상 |
km |
666,082 |
10,571,303 |
503,680 |
11,741,065 |
|
No.170 궤도이설 |
|
km |
3,244,489 |
27,922,707 |
4,607,458 |
35,774,654 |
|
No.171 궤도정정 |
|
km |
451,064 |
9,468,314 |
524,409 |
10,443,787 |
|
No.172 유휴도상자갈채집 |
|
㎥ |
2,555 |
14,031 |
3,726 |
20,312 |
|
No.173 비탈면보호공 |
평떼(실적) |
㎡ |
1,307 |
8,031 |
|
9,338 |
|
No.174 뒷채움/부설및다짐 |
(실적) |
㎥ |
196 |
5,240 |
198 |
5,634 |
|
No.175 와이어메쉬설치 |
(실적) |
㎡ |
49 |
356 |
|
405 |
|
No.176 건널목깔기 |
1선식,폭2.0m까지 |
조 |
8,421 |
280,716 |
|
289,137 |
|
No.177 건널목깔기 |
1선식,폭1.0m 증가함에따라 |
m |
2,893 |
96,435 |
|
99,328 |
|
No.178 테르밋트 용접 |
50kg,열처리 |
개소 |
206,178 |
105,636 |
2,144 |
313,958 |
|
No.179 녹막이페인트칠 |
철재면 2회,붓칠(실적) |
㎡ |
1,564 |
3,826 |
|
5,390 |
|
No.180 잡철물 제작 |
간단(실적) |
Ton |
147,104 |
2,821,692 |
1,407 |
2,970,203 |
|
No.181 강관절단 |
|
개소 |
190 |
3,816 |
196 |
4,202 |
|
No.182 강관절단 |
ø50이하 |
개소 |
190 |
3,816 |
25 |
4,031 |
|
No.183 조합페인트칠 |
철재면, 2회, 붓칠(실적) |
㎡ |
932 |
3,118 |
|
4,050 |
|
No.184 거푸집/매끈한마감/곡면 |
0 ~ 7m(실적) |
㎡ |
13,441 |
36,340 |
|
49,781 |
|
No.185 거푸집/유로폼 |
0 ~ 7m(실적) |
㎡ |
3,616 |
17,657 |
|
21,273 |
|
No.186 철근가공및조립 |
간단(실적) |
Ton |
2,823 |
279,491 |
|
282,314 |
|
No.187 쇠흙손 마감 |
콘크리트면(실적) |
㎡ |
|
3,976 |
|
3,976 |
|
No.188 비닐깔기 |
(실적) |
㎡ |
|
292 |
|
292 |
|
No.189 시공이음면정리/콘크리트치핑 |
(실적) |
㎡ |
624 |
20,186 |
|
20,810 |
|
No.190 분기기부설 |
50kg,PCT,#8,분해된상태 |
틀 |
1,011,579 |
2,359,165 |
657,411 |
4,028,155 |
|
No.191 분기기소운반 |
50kg #8,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15,896 |
240,549 |
175,866 |
432,311 |
|
No.192 분기기부설 |
50kg,PCT,#10,분해된상태 |
틀 |
1,035,694 |
2,691,921 |
766,270 |
4,493,885 |
|
No.193 분기기소운반 |
50kg #10,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15,896 |
240,549 |
175,866 |
432,311 |
|
No.194 분기기소운반 |
50kg #12,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20,437 |
309,282 |
226,116 |
555,835 |
|
No.195 분기기소운반 |
60kg #8,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17,031 |
257,733 |
188,430 |
463,194 |
|
No.196 분기기부설 |
60kg,PCT,#10,분해된상태,자갈 |
틀 |
2,041,808 |
3,386,993 |
863,303 |
6,292,104 |
|
No.197 분기기소운반 |
60kg #10,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20,437 |
309,282 |
226,116 |
555,835 |
|
No.198 분기기소운반 |
60kg #12,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22,708 |
343,650 |
251,243 |
617,601 |
|
No.199 분기기소운반 |
60kg #15,야간,3시간사용중지 |
틀 |
27,250 |
412,376 |
301,488 |
741,114 |
|
No.200 침목상차 |
WT,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 |
38 |
414 |
27 |
479 |
|
No.201 침목운반 |
WT,야간,3시간사용중지 |
개 |
67 |
804 |
158 |
1,029 |
|
No.202 레일상차 |
50kg,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29,215 |
1,898,995 |
|
1,928,210 |
|
No.203 레일상차 |
60kg,야간,3시간사용중지 |
km |
35,058 |
2,278,862 |
|
2,313,920 |
|
No.204 분기기소운반 |
50kg #15,야간 3시간사용중지 |
틀 |
26,115 |
395,199 |
288,930 |
710,244 |
|
No.205 품질시험비 |
|
식 |
1,856,656 |
1,562,340 |
6,157,875 |
9,576,871 |
|
No.206 철근콘크리트타설 |
(실적) |
㎥ |
1,563 |
7,725 |
2,783 |
12,071 |
|
No.207 가스압접시험편제작 |
50kg,일반 |
개 |
13,929 |
85,730 |
15,315 |
114,974 |
|
No.208 가스압접시험편제작 |
50kg,열처리 |
개 |
25,950 |
96,765 |
19,504 |
142,219 |
|
No.209 가스압접시험편제작 |
60kg,일반 |
개 |
16,096 |
93,299 |
15,973 |
125,368 |
|
No.210 가스압접시험편제작 |
60kg,열처리 |
개 |
28,117 |
104,334 |
20,162 |
152,613 |
|
No.211 테르밋트용접시험편제작 |
50kg,일반 |
개 |
188,225 |
89,857 |
297 |
278,379 |
|
No.212 테르밋트용접시험편제작 |
50kg,열처리 |
개 |
217,146 |
100,892 |
4,486 |
322,524 |
|
No.213 테르밋트용접시험편제작 |
60kg,일반 |
개 |
202,959 |
90,239 |
310 |
293,508 |
|
No.214 테르밋트용접시험편제작 |
60kg,열처리 |
개 |
231,880 |
101,274 |
4,499 |
337,653 |
|
No.215 레일용접시편품질시험비 |
|
식 |
8,052 |
37,560 |
770,648 |
816,260 |
|
No.216 자갈화차 |
300㎥,50톤 |
㎥ |
|
|
1,334 |
1,334 |
|
No.217 자갈화차 |
300㎥,50톤,야간 및 대피 |
㎥ |
|
|
1,667 |
1,667 |
|
No.218 멀티플타이탬퍼 |
공단장비,MTT |
km |
|
|
9,205,104 |
9,205,104 |
|
No.219 멀티플타이탬퍼 |
공단장비,MTT,야간 및 대피 |
km |
|
|
11,506,380 |
11,506,380 |
|
No.220 바라스트레귤레터 |
공단장비,RE |
km |
|
|
5,859,920 |
5,859,920 |
|
No.221 바라스트레귤레터 |
공단장비,RE,야간 및 대피 |
km |
|
|
7,324,900 |
7,324,900 |
|
No.222 궤도안정기 |
공단장비,DTS |
km |
|
|
8,946,605 |
8,946,605 |
|
No.223 궤도안정기 |
공단장비,DTS,야간 및 대피 |
km |
|
|
11,183,256 |
11,183,256 |
|
No.224 스위치타이템퍼 |
공단장비,STT |
틀 |
|
|
12,165,940 |
12,165,940 |
|
No.225 스위치타이템퍼 |
공단장비,STT,야간 및 대피 |
틀 |
|
|
15,207,425 |
15,207,425 |
|
No.226 폐침목처리 |
WT |
Ton |
|
|
171,028 |
171,028 |
|
No.227 폐침목처리 |
PCT |
Ton |
|
|
29,319 |
29,319 |
|
No.228 폐콘크리트처리 |
|
Ton |
|
|
29,319 |
29,319 |
|
No.229 폐합성고무처리 |
절연블럭,레일패드,소각대상 |
Ton |
|
|
259,451 |
259,451 |
|
No.230 폐자갈처리 |
|
Ton |
|
|
96,433 |
96,4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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