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시 및 기후 : 2000. 3. 3 맑음
2. 위치 : A정거장 520 ∼ 631
3. 투입 인원
구분 |
소요인원 |
작업내용 |
비고 |
PRIME COATING |
2 |
RSC-3 적정살포량 점검 |
|
포설 |
6 |
ASCON포설 및 고르기 작업 |
|
전압 |
3 |
적정횟수의 전압실시 |
|
품질관리 |
2 |
CORE 채취 및 전반적인 품질관리 |
|
4. 프라임 코팅 살포량 시험
구분 |
A 구간 |
B 구간 |
C 구간 |
설계살포량(ℓ/a ) |
75 |
75 |
75 |
시험살포량(ℓ/a ) |
102 |
76 |
56 |
디스트리뷰터 속도(km/h) |
5 |
7 |
9 |
평가 |
|
적정 |
|
5. 온도측정
o 동일차량에 대해 실시
시간 위치 |
NO.7229 11 : 10 |
NO.5238 11 : 50 |
NO.7871 12 : 15 | |
현장 |
혼합물(포설시) |
145 |
150 |
145 |
1차전압 |
130 |
135 |
135 | |
2차전압 |
100 |
95 |
100 | |
3차전압 |
85 |
85 |
90 |
6. 포설 두께 및 다짐횟수 결과
- 다짐두께 및 다짐을 측정 대비표 구간 종목 다짐횟수별 비고 A B 다짐 횟수 마카담 2 4 타이어 8 10 탄뎀 2 4 두께 포설 13 13 다짐 10.42 10.25 다짐밀도 2.318 2.359 다 짐 도 97.2 98.9 시공 및 다짐면 상태 양호 양호
- 포설두께 결정
30%할증하여 13cm로 포설한 결과 10.2cm이상의 두께를 유지하여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 다.
따라서 향후 13cm로 포설
- 다짐횟수 결정
A 다짐 및 B 다짐 후 밀도 시험 결과 모두 기준밀도의 96%이상으로 나타났다
당 현장에서는 고품질의 시공이 되도록 하기 위하여 B 다짐으로 관리하도록 한다.
7. 첨부
- 관련 사진
- 아스콘 온도 측정 결과
- 아스콘 두께, 밀도 시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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