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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적 용 기 준 모 식 도
1) 제수밸브실 제수밸브는 최소한의 밸브조작으로 단수구역을 최소화할수 있도록 설치.
배수관의 분기점에는 제수밸브를 설치하며 원칙적으로 본관에도 분기점의 하류측에 설치.
역사이펀 지점, 교량, 철도횡단 등의 전후에 이토관과 계통이 다른 배수관의 연결관에도 반드시 설치..
전항 이외의 장소에도 5001,000m 간격으로 설치.
ø80mm이하에 설치되는 제수변보호통은 ø250mm 경질PVC관을 적용

2) 이토밸브실 관로의 요부에 배출수 설비(이토밸브)를설치하여 관부설시관저에 남아 있는 이토나 모래등을 배출하게 하고 유지관리시 관내청소와 정체수의 배제가 가능하도록 계획
이토관의 관경은 도송수관 관경의 1/21/4로 하고 가능하면 치수가 큰 것을 선택.
3)공기밸브실 공기밸브 설치의 목적은 관내 공기를 배제하기위해 설치
공기밸브는 관로의 돌출부에 설치하나 제수밸브의 중간에 돌출부가 없는 경우 높은편의 제수밸브 바로 밑에 설치
관경 D=400mm 이상의 관에는 쌍구 공기밸브 또는 급속공기밸브를 설치하며 형식은 구형 배기변실로 함
4)소화전(지상식) 소화전 설치는 도로교차점 및 분기점 부근 100200m마다 설치
소화전 : 보도가 있는 도로는 지상식, 보도가 없는 소로는 지하식 소화전 설치
소화전실 : 지하식 D형 단구에는 구형 소화전실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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