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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포장 결과 보고서(아스팔트 기층)


1. 일시 및 기후 : 2000. 3. 3 맑음

2. 위치 : A정거장 520 ∼ 631

3. 투입 인원

 

구분

소요인원

작업내용

비고

PRIME COATING

2

RSC-3 적정살포량 점검


포설

6

ASCON포설 및 고르기 작업


전압

3

적정횟수의 전압실시


품질관리

2

CORE 채취 및 전반적인 품질관리



4. 프라임 코팅 살포량 시험

구분

A 구간

B 구간

C 구간

설계살포량(ℓ/a )

75

75

75

시험살포량(ℓ/a )

102

76

56

디스트리뷰터 속도(km/h)

5

7

9

평가


적정


 


 5. 온도측정

  o 동일차량에 대해 실시

시간

위치

NO.7229

11 : 10

NO.5238

11 : 50

NO.7871

12 : 15

현장

혼합물(포설시)

145

150

145

1차전압

130

135

135

2차전압

100

95

100

3차전압

85

85

90


6. 포설 두께 및 다짐횟수 결과

- 다짐두께 및 다짐을 측정 대비표

구간

종목

다짐횟수별

비고

A

B

다짐

횟수

마카담

2

4


타이어

8

10


탄뎀

2

4


두께

포설

13

13


다짐

10.42

10.25


다짐밀도

2.318

2.359


다 짐 도

97.2

98.9


시공 및 다짐면 상태

양호

양호



- 포설두께 결정

  30%할증하여 13cm로 포설한 결과 10.2cm이상의 두께를 유지하여 양호한 것으로 나타났 다.

  따라서 향후 13cm로 포설

- 다짐횟수 결정

  A 다짐 및 B 다짐 후 밀도 시험 결과 모두 기준밀도의 96%이상으로 나타났다

  당 현장에서는 고품질의 시공이 되도록 하기 위하여 B 다짐으로 관리하도록 한다.

7. 첨부

- 관련 사진

- 아스콘 온도 측정 결과

- 아스콘 두께, 밀도 시험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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