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사 시공 계약서

 

1. 계약적용

본 약정은 ( (이하 )과 (이하 )의 공사시공에 대한 계약으로 적용한다.


2. 계약내용

2.1 계 약 명 :

2.2 계약금액 : (V.A.T 별도)

2.3 계약기간 : -

2.4 계약범위 : (상세내역첨부)


3. 계약이행

3.1 이행기준

이 제시한 도면과 시방서 및 의 현장대리인의 작업지시에 의하여 계약내용을 이행하여야 한다.

3.2 안전조치

은 안전한 계약이행을 위하여, 필요시 에게 안전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의 요구가 적법하고 일반상관례를 벗어나지 않는한 의 요구에 따라야 한다.

3.3 사고책임

또는 이 고용한 사용인의 행위로 인하여 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에는 은 이에 대한 배상의무를 이행하여야 한다.

3.4 기밀유지

은 공사중 습득한 의 경영정보에 대하여 어떠한 명목으로도 외부로 유출할 수 없으며, 기밀유출시 발생되는 의 손해에 대한 민,형사상의 배상청구에 대하여 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3.5 자산관리

의 규정과 업무절차에 따른 자산의 이용과 관리를 은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 의 자산을 사유화하거나 ,승인권자의 승인없이 외부로 유출할 수 없다. 만약,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의 조치에 대하여 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3.6 기성청구

은 기성청구 및 수령을 월( )회로 하며, 기성고 금액의 90%를 초과할 수 없으며 의 기성지급 심사에 협조하여야 한다.

3.7 기성지급

의 기성청구에 대하여 노무비는 익월15일을 지급일로 하며, 자재비는 의 정기 결재일에 지급한다.

3.8 품질확인

은 계약이행의 성실한 완수를 위하여 의 계약품질에 대한 이행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의 요구에 협조하여야 한다.


4. 권리 및 의무의 양도

4.1 계약의 권리

은 본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 또는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승계할 수 없다. 단, 서면에 의한 합의가 있을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4.2 반입품의 권리

은 공사목적물과 공사현장에 반입하여 검사를 득한 자재에 대해서는 제3자에게 매각, 양도, 대여,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5. 계약의 해지 및 중지

5.1 계약해지

이 계약을 위배할 경우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의 조치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5.2 계약중지

의 계약이행에 대하여 계약기간내에 완료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에는 계약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은 이에 대하여 계약중지 통보일로부터 3일이내에 서면으로 이의를 제기하여야 한다. 또한 의 이의 제기가 없으면, 계약을 해지하고 이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6. 하자이행

은 시공 및 납품완료후에 발생되는 하자에 대하여 의 귀책사유가 있는 하자에 대해서는 의 시정요구를 거부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의 손해배상 요구를 수용하여야 한다.


7. 분쟁의 해결

본 약정에도 불구하고 의 분쟁에 대한 시비가 발생 할 경우에는 서울지방법원을 관할지로 지정한다.


8. 약정서의 보관

은 본 약정서를 2부 작성하여, 이 각각 1부씩 보관한다.


9.
하자이행 보증금률 : ( %)
  
하자기간 :


년 월 일


 

“갑”

주소

대표이사

 “을”




반응형

+ Recent posts